참고자료/가사 번역

깔린까Калинка (가사 번역)

평방미터 2016. 11. 17. 23:02
반응형

출처[x]

이것은 내가 번역한게 아니고 위키에서 갖고온 번역이다.

Калинка, калинка, калинка моя!

칼린카, 칼린카, 칼린카 나의!

В саду ягода малинка, малинка моя!

정원안에서 딸기 산딸기, 산딸기 나의


Ах, под сосною, под зелёною,

아, 소나무 아래, 초록 아래,

Спать положите вы меня!

누워자도록 놓아주오 넌 나를!

Ай-люли, люли, ай-люли, люли,

아아-룰리, 룰리, 아아-룰리, 룰리,

Спать положите вы меня.

누워자도록 놓아주오 넌 나를


Калинка, калинка, калинка моя!

칼린카, 칼린카, 칼린카 나의!

В саду ягода малинка, малинка моя!

정원안에서 딸기 산딸기, 산딸기 나의


Ах, сосёнушка ты зелёная,

아, 소나무야 너 초록아,

Не шуми же надо мной!

소리내지 마라 바로 내 위로!

Ай-люли, люли, ай-люли, люли,

아아-룰리, 룰리, 아아-룰리, 룰리,

Не шуми же надо мной!

소리내지 마라 바로 내 위로!

Калинка, калинка, калинка моя!


칼린카, 칼린카, 칼린카 나의!

В саду ягода малинка, малинка моя!

정원안에서 딸기 산딸기, 산딸기 나의


Ах, красавица, душа-девица,

아, 미인이여, 도브같은-아름다운 여인이여,

Полюби же ты меня!

사랑에 빠졌소 바로 그대 나를!

Ай-люли, люли, ай-люли, люли,

아아-룰리, 룰리, 아아-룰리, 룰리,

Полюби же ты меня!

사랑에 빠졌소 바로 그대 나를!


Калинка, калинка, калинка моя!

칼린카, 칼린카, 칼린카 나의!

В саду ягода малинка, малинка моя!

정원안에서 딸기 산딸기, 산딸기 나의